본문 바로가기
Resource (자료모음)/나의 생각들

[디지몬 리얼라이즈] 아포카리몬 뽑기

by 철학괴물 2020. 7. 30.
728x90
반응형

 

 

이번 패치에서 디지몬 리얼라이즈 새로운 갸차 캐릭터인 아포카리몬, 스컬그레이몬이 추가됬죠.

 

이번 신캐인 아포카리몬은 배틀파크에서 5턴의 디버프를 상대편에게 걸 수 있기 때문에 

 

카오스 듀크몬을 제치고 1티어가 될 정도로 높은 성능을 보유하고 있는 데요.

 

무과금 유저인 저는 800루비를 온갖 퀘스트 깨가면서 모아가지고 결국 뽑았습니다.

 

600루비를 가지고 있었는 데 스컬그레이몬만 계속 나오더니

 

격돌전으로 모은 마지막
눈물의 200루비에서 등장하네요.
추가로 헤라클레스 캅테리몬도 나온 건 개이득이고요.

 

스컬 그레이몬도 완전체 치고는 엄청난 피통을 가지고 있어서 당장 쓸만한 게 없다 싶으면 

 

bp에 가용해도 준수 하더군요.. 

 

그리고 또 좋은 건 이벤트 알에서 로제몬 알이 당첨 되었네요. 

 

아무리 월간 이벤트 알이라지만 다른 맨날 나오는 쓰레기 궁극체가 아닌 게 나오는 건 드문 일이라서 기분이 좋았습니다.

 

매일 조금씩 궁극체 만드는 재미에 하고 있는 데,
그러다보니 진화 코드의 수급이 너무 어렵네요.

 

피에몬도 진화코드가 모자라서 진화를 할 수가 없습니다 ;;;  
조금씩 쌓여 가네요.

 

 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