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Archive (종료과제)/대학생활

미세 먼지 환기 방법

by 철학괴물 2021. 4. 6.
728x90
반응형

다가오는 봄철, 미세먼지는 언제나  큰 문제입니다. 코로나로 실내 생활이 늘어난 요즘

 

미세먼지가 심한 날도 창문을 열어 환기해도 될까요?

 

저는 궁금했습니다. 그래서 제가 알아봤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정답은 바로 "환기를 해도 된다" 입니다.

 

밀폐된 공기가 미세먼지보다도 더 건강에 안좋을 위험이 있기 때문입니다.

 

하지만 1일 3회 10분 이상으로 창문을 열어 환기 시키는 것은 오히려 건강에 악영향을 끼친다고 하네요.

 

또한 고기나 생선을 굽거나, 청소를 할 경우와 같이

 

실내의 먼지가 많이 나는 상황에서는 잠시 창문을 열어 환기를 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하네요.

 

 지금까지 철괴의 일상 속의 질문이였습니다. 감사합니다.

 

728x90
반응형